반응형

2021/02 5

국내폰 CMC 기능으로 무선 듀얼심 사용하기(작동확인완료)

해당 게시글은 태블릿 요금제를 CMC 기능을 이용해 스마트폰에서 데이터 전용 듀얼심처럼 사용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휴대폰에서 데이터유심 따로, 전화 유심 따로 사용가능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가능한 것들---- 1. 휴대폰 듀얼심 기능(하나는 데이터 전용, 하나는 통화용 유심) 2. 듀얼넘버를 한 기기에서 사용(두개의 유심, 두개의 번호) ---- 단점 ---- 1. 삼성 CMC 서버가 예전에 터진적이 있었는데 그럴 경우 한 번호는 전화 받기가 불가능해집니다. ---- 걱정되는 부분 ---- 1. 유심 번호와 뱅킹 번호가 일치해야 하는 앱은 실행이 가능한가(카카오뱅크는 되긴 했습니다.) 2. 아마 위의 내용처럼 유심과 앱 설치 시 번호를 인증해야 하는 보안 앱의 경우엔 동작이 어려울 수 있습..

모바일 2021.02.25

본인인증 자동완성 크롬 익스텐션(웨일, 사파리, 파이어폭스, 엣지, 오페라 가능)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PASS 앱 출시 이후로 우리를 매우 귀찮게 하던 문자인증 페이지를 좀 더 간단하게 사용하기 위해 써봅니다. 개발자 깃허브입니다. 하단으로 쭉 내려가면 웹 브라우저 별 확장 프로그램 다운이 가능합니다. 크롬용은 여기 펼쳐서 들어가주세요 더보기 chrome.google.com/webstore/detail/%EB%B3%B8%EC%9D%B8%EC%9D%B8%EC%A6%9D-%EC%9E%90%EB%8F%99%EC%99%84%EC%84%B1-auth-autofill/picheccdgiofpnkjbkekgkcighblblem github.com/ParkJeongseop/AuthAutoFill ParkJeongseop/AuthAutoFill 한국 휴대전화 본인인증 서비스 자동완성 브라우저 확..

PC/윈도우 2021.02.22

안드로이드 플렉슬(Flexcil) 오픈 베타 소식 + 추가 기능 리뷰

기존 02/17 예정이던 플렉슬 오픈베타 일정이 02/25로 변경되었습니다. 아마 계속적인 피드백과 좀 더 완성도 있는 앱으로 오픈 베타를 시작하기 위해서 아닐까란 추측을 해봅니다. (이전 리뷰) ittblog.tistory.com/62 안드로이드 플렉슬(Flexcil) 클로즈 베타 사용후기 황무지 같던 안드로이드 태블릿 필기 앱 시장에서 훌륭한 필기 앱 출시가 다가옵니다. 휴대폰 UI를 늘려놓은 인터페이스 구성, 사용자 필기 편의성 등에서 많이 부족했던 다른 안드로이드 필기 ittblog.tistory.com 기존 리뷰했던 날짜 이후 여러 변경사항을 거치며 더 사용성이 좋아졌습니다. 최근 추가된 내용과 기존 언급하지 못한 기능으로는 에어 액션 기능과 S 펜 버튼을 사용하여 제스처 모드 - 펜 모드를 간..

모바일 2021.02.11

갤럭시탭 S펜 번역기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는 방법

갤럭시 스토어 펜타스틱 설치 후 실행 맨 아래로 이동 두 번 눌러 빠른 실행 기능을 번역기로 변경해줍니다. 그 후 아무 앱이나 실행해서 화면에 대고 버튼을 누른 채로 두번 터치해 주면 번역기가 실행됩니다. 그 후 번역을 원하는 단어에 펜을 가까이 대면 자동으로 구글 번역기와 연동되어 번역해 줍니다. 또한, 맨 위의 영어 옆의 텍스트 모양 버튼을 클릭하면 문장 단위로 번역도 가능합니다. 처음 안 기능인데 굉장히 유용하네요 그전까진 그냥 네이버 사전에 검색해서 찾았는데 너무 늦게 알게되었네요

모바일 2021.02.06

안드로이드 플렉슬(Flexcil) 클로즈 베타 사용후기

황무지 같던 안드로이드 태블릿 필기 앱 시장에서 훌륭한 필기 앱 출시가 다가옵니다. 휴대폰 UI를 늘려놓은 인터페이스 구성, 사용자 필기 편의성 등에서 많이 부족했던 다른 안드로이드 필기 앱을 제치고 1위를 할 가능성이 충분해 보입니다. 플렉슬은 기존 애플 아이패드 앱스토어에 출시되었던 앱이기도 합니다. 플렉슬 홈페이지 : https://www.flexcil.com/ko/ "Apple 선정 최고의 노트앱" "무료 & 생산성 카테고리 1위" "에디터 추천 & 피쳐드 앱" 이런 수상 이력이 있습니다. 하지만 안드로이드 - IOS 간의 앱 개발환경이 다르기도 하고 거의 UI를 제외한 모든 부분에서 새롭게 만들어졌다고 보는게 맞지 않나 싶습니다. 클로즈베타 버전은 기존 프로토타입 테스터들 중 일부를 대상으로 1..

모바일 2021.02.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