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개봉 및 사용기

로지텍 충전독, 지프로 슈퍼라이트 충전독 소개

aaa23 2022. 6. 13. 20:12
반응형

 

타오바오에서 판매하고 있는 로지텍 호환 충전 독 제품입니다.

 

한화로는 한국 직배송 배송비 포함하여 3만원 정도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Qi 충전이 아닌 레이저 처럼 접촉식 충전을 지원하고,

 

배터리 보호를 위해 동작하는 로지텍 파워플레이 충전처럼 약 80~90퍼 내외 충전률을 유지한다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상품 링크는 하단에 있습니다.

저는 중국인이 아니고,, 시진핑을 싫어합니다.

 

근데 중국 제품은 쓸만한게 하도 여러가지라,, 불가피하네요 ㅋㅋ

 

생긴건 이렇게 생겼습니다.

 

RGB 지원하는 모델이 있고 아닌 모델이 있습니다.

 

또한 흰색, 검정, 핑크 3가지 색상의 모델이 있습니다.

 

충전 코인의 무게는 약 4g 라고 하네요

 

 

비슷한 형태의 더 저렴한 제품들이 몇개 있었지만 대부분 한국 직배송을 지원하지 않아서 번거롭고,

 

배대지 비용 생각하면 거기서 거기라서 그냥 구매 했습니다.

 

RGB 색상은 하단 버튼으로 컨트롤 가능한 것 같습니다.

 

상품 페이지에서 RGB 가 없는 모델은 1세대 모델인데 RGB가 있는 2세대 모델과 약 20 위안 차이가 나고,

 

2세대 모델이 충전 접촉성이 좀 더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지원 모델 리스트입니다.

 

코인이 들어가는 대부분의 모델을 지원합니다.

 

 

오늘은 주문만 한 상태라 상품을 소개하고 추후 도착하면 리뷰를 같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상품 링크입니다.

https://item.taobao.com/item.htm?spm=a1z09.2.0.0.725a2e8d80q7B8&id=673661668990&_u=d20cjah36s55ac 

 

淘宝网 - 淘!我喜欢

 

login.taobao.com

 

 

 

 

 

반응형